반응형

15.07.16 스타벅스 웨스턴돔B





 

스타벅스 해피아워 행사가 시작됐다


14일부터 18일까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음료50%할인하는 행사이다.

 

그래서 찾은 오늘의 카페는 스타벅스 웨스턴돔B!

 

3시에 맞춰서 도착했는데 줄이 굉장했다...

이대로 5시까지 계속러시다... 행사의 힘이란 위대하다.

(5시가 되니 고요하다.... )

 

이 매장은 60여좌석이 준비되어있고 전체적으로 배치는 협소하다.

특히 테이블이 노트북을 사용하기엔 여유롭지 않아 노트북 이용자는 보기가 힘들었다.

필자도 탭북과 키보드를 사용하는데 꾀나 애먹었다.

탭북 키보드 마우스 음료 핸드폰 충전기 등등 세팅하기엔 비교적 작은 테이블이다.

공부보다는 만남을 갖기에 좋은 카페인것같다.

(사실 웨스턴돔 자체가 사람들 만나는 곳이다.... )

 

콘센트 자리는 비교적 많았다. 20석정도 되어보였다.

냉방은 최근 카페중 가장 뛰어났다. (추울정도로... )

무선인터넷도 잘되었다.

흡연부스는 없고 테라스좌석은 3개 테이블정도 있지만 테이블에 금연스티커가 크게 붙어있다.

 

만남의 광장 한복판에서 공부를 하려고 한 내가 잘못이지.... 



자리배치      : ★★★☆

콘센트        : ★★

커피          : ★★☆

무선인터넷   : ★★★

소음          : ★★☆

테라스        : ★★☆




평점         : ★★★★





편집자 잔소리


-



용용이


열심히 카페를 돌며 공부 중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