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3][열정대학][봉사활동][사랑의 빵 만들기(현대백화점 봉사나눔중개센터)]

활동개요

활동 : 조손가정을 위한 빵만들기

일정 : 6월 28일(화) 14:00 ~ 18:00

장소 : 은평 서대문 적십자 봉사관 (서울 은평구 통일로 627)

총 봉사시간 4시간


활동동기

잇힝 조손가정에 갈 빵을 만들어보자!!! (시식빵을 쥬륵 먹어보 쥬륵 자 쥬륵!!!!) 봉봉봉사를 하자.!

활동내용


빵을 만들어요.


한 컷!


식어라 빵아!!!


다들 고생들 많았어요.

느낀점

이제 빵만들기가 나올 때마다 가야겠다. 약간 계속해서 가니 이제 직원들이 눈에 들어온다. 오신분들이 또 오셔서 그런가? 마음좋고 몸에도 좋은 빵을 만들어서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는 이런일을 꾸준히 해서 내 마음에 안식을 조금이라도 얻을 수 있길. 그래도 전에 빵만들때보다 덜 힘들어서 좋았다. 역시 일을 여러번 반복해서 하게되면 익숙해진다. 배우고 익숙해지고 나누는 것이 너무도 좋다. 꼭 다시 만들어서 또 애들이랑 같이 빵을 만들어 갈 것이다. 모두들 고생이 많았고 재미있었다. 끝나고 재완이랑 선혜랑 한강가서 논건 더 좋았다. :) 한강은 정말로 좋은 곳이었다. 하 또 가고싶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