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3][열정대학][봉사활동][7월 13일 빵만들기 봉사활동!! - 동묘역편]

활동개요

7월 13일 수요일 14:00 - 18:00

장소 종로중구 접시자봉사관

총 봉사시간 4시간


활동동기

잇힝 조손가정에 갈 빵을 만들어보자!!! (시식빵을 쥬륵 먹어보 쥬륵 자 쥬륵!!!!) 봉봉봉사를 하자.!

활동내용




봉사 !!

빵봉사는 시식이지!!

느낀점

벌써 4번째 빵봉사인다. 저번주에도 갈까하다가 일정도 안되고 예비군을 갔다와서 안했다. 조금 아쉬웠다. 혹시 점심을 같이 먹을 친구들이 있나해서 물어보았다. 범수랑 만나서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온 낙산냉면집으로 향했다. 약간은 매웠지만 냉명은 꽤나 맛있었다. 이후 이디야에서 랜드마크를 건설했다. 내가 과목을 만들어서 모은건 처음이어서 모두들 제시간이 도착을 할지 걱정이었다. 내 걱정과 다르게 모두 제시간에 도착했다. 아이 신나! 도착해서 신나게 손씼고 쌤 말대로 신나게 빵을 만들기 시작했다. 정신이 없이 만들어지는 빵. 이렇게 저렇게 하다보니 벌써 뿅뿅 빵이 만들어졌다. 간만에 본 친구들도 있어서 이야기도 나누고 새로이 본 친구도 있어서 좋았다. + 타로카드를 들고가서 -ㅅ- 점을 보니 애들이 좋아한다. 다음학기엔 타로상담과목을 주기적으로 만들어봐야하나? 허허허허 시간이 되려나. 모두들 고마웠고 또 봉사를 할 수 있게 되면 가고싶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