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
국내도서
저자 : 남시언
출판 : 마음세상 2013.07.22
상세보기



이놈의 애증의 블로그


어떻게 하면 나의 향기로 가득 채울 수 있을까요?


그래서 다시 들춰봤습니다.


작년 오늘에도 같은 책을 쓱쓱 리뷰를 적었군요.


얼마전 티스토리로 이사 오면서 뭐가 문제일까?


전 블로그와 지금 블로그 ...


전 블로그에서 이룬 것은 딱하나 책 100권 보기!


하지만 독후감을 모두 남긴건 아니고 꽤 많은 소설이 있다는 것은 함정.


다른 것은 제가 제대로 이루지 못했습니다.


왜 그랬을까? 무엇이 문제 일까? 생각을 해봤는데 


너무 완벽하게 하려고 해서 글을 제대로 쓰지 못 했어요.


전 블로그에서 엄청 나누고 또 나눠서 -ㄱ-; 음식 사진만 ㅋㅋㅋㅋ


그래서 닥치는 데로 마구잡이로 쓸 것입니다.


쓰고 생각 쓰고 생각 ㅎㅎ


생각 나면 써보고 다시금 보고 쓰고


반복을 해야죠.


고민 보다 생각을


후회 보다 믿음을


내가 좋아하는 것들의 남김이 될 수 있길 바랍니다.


목적을 적고 꾸준히 고쳐나가면 잘 되겠죠? 무한긍정 ~~



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블로그

저자
남시언 지음
출판사
마음세상 | 2013-07-22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 블로그로 원하는 것을 얻게 해주는 요술램프 같은 책!블로그로...
가격비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