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에게 왜 이런 시련을 - 그남그남 ... 그를 만나자


Q. 활동 개요(날짜, 장소)


2015년 10월 02일 금요일


in 홍대


Q. 활동 동기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자 한다. 그러나 그에게 이런 시련이 닥칠 줄은 !!!


Q. 활동 내용(사진 3장 이상/활동 내용글 포함)







홍대에서 밤에 곱창과 함께 소주를 드링킹 !!! 하고나서 예정에 있던 클럽을 갔지만 내부공사로 인해서 다른 곳으로 고고고 다른 곳에서 12시 부터 새벽 6시까지 노래 신나게 들으면서 놀다가 나와서 집으로 갔습니다. 음식도 시끄럽지만 신나고 좋은 동생을 한명 만나게 되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는 어떻게 갈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몇일 동안 귀에 이명이 윙나고 정말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과목이 끝나더라도 동생이 곧 군대를 간다고 하니 가기전에 종종 만나서 담소를 나눠야겠습니다. 클럽을 처음 가봤는데 새로운 세계였어요. 귀아프고 참 노래는 신나고요. :)


Q. 느낀점

처음 설레는 마음으로 신청을 했지만 저에게는 시련이 주어셨습니다. 그남그남이 바로 그것이죠. 많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렇게 된 것 같이 열심히 놀자 !!! 라는 마음으로 친구에게 연락을 했습니다. 하지만 저도 퇴직등 그리고 그친구도 수업일정 때문에 8월, 9월이 그렇게 흘러갔습니다. 대망에 10월 2일 드디어 첫 만남을 이루었습니다. 처음 보았지만 카톡으로 이런저런이야기를 해서 그런지 근방 친해져서 좋았습니다. 서로 이야기하고 바로 곱창에 소주한장해서 알딸딸한 기분으로 클럽가서 신나게 놀고 왔습니다. 또 군대가기전에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Q. 이 분야를 직업으로 삼고 싶습니까?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직업으로써 커플매니저를 생각을 해야하는건지 이해가 안되지만 이 과목은 뭔가 슬펐어요. 다음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이번 학기는 이렇게 끝나게 된다니 슬프네요. 이만 아피더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