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3][열정대학][필수과목][무더운 여름을 불태울 16년도 3학기 ★열정Stage★ 신청 고고!!]



Q. 강연 내용과 느낀점




출석 체크!




내가 엠씨다 - 유혷




녹음실 진주발견! ;ㅁ;/ 헡헡



시간 나면 아줌마 분장으로 받아보는건데 ㅋㅋㅋ 아쉽다.



이언니 커피 맛이 좋았다고 합니다.



4연사님들 :) 잇힝



독도 ~ 'ㅁ'//



멋진 댄수 ! 으리!!!



프리마켓 :) 잇힝




열정극단 6.0 . 마무리!



느낀점


이번이 4번째 스테이지. 그리고 무대에 올라간 1번째 스테이지. 올라가면 아무것도 못보나 했는데. 앞에 순서들은 거의다 보게되어 다행이었다. 노래하는 무대가 하나, 스피치 4명, 전공 발표 2개, 댄스 무대가 하나, 그리고 연극 무대 하나. 마지막 공지사항 ... 흠 의견을 물어보려나 했지만 ... 패스 :) 쭉 느낀건 200여명이 넘는 학생들이 있는데 방학인데도 그리 많이 안 왔다는것이랄까? 서로 아는 사람이 1명이라도 있다면 왔을 수도 있을텐데... + 지금은 열정대학을 안하는 친구들도 초대 받아서 오는경우도 있었다. 꽤 많이 오는걸로 되어있어서 의자를 꽤나 많이 펴 두었는데 ... 신기했다. 이런게 사람이 많이 오려나? 내가 무대위에서 잘 할 수 있을꺼야. 마음을 다졌다. 또 다른 아이들은 어떤 무대를 보여줄까? 아침에 리허설을 하면서 궁금했다. 그리고 이제 1년이 지났는데 나는 1년전이랑 얼마나 다르게 성장했을까? 또 여기서 많은 친구들을 만났는데 내가 다른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줬을까? 계속해서 질문이 생각이 난다. 그리고 앞으로 또 무슨 과목을 만들까? 이런것도 ... 이런 과목을 만들고 싶은데 과연 하고 싶어하는 친구들이 있을까? 그동안은 다른사람이 열은 과목, 본부에서 하는 과목들을 주로 했었다. 앞으론 나의 것을 성장하고 다른사람도 성장해줄 수 있게 이런저런 것들을 같이 할 수 있는 과목들을 만들고 실행할 것이다. 열정대학에 있던 버킷리스트를 다시 정리를 해야겠다. 과목으로 여는 것을 생각하면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