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석연휴


하루는 안가본 곳을 가야지 !!!!


해서 몇몇 친구를 꼬득여서 인천으로 고고싱 !!


점심쯤  인천역에 도착했다.


아직 바다랑 안가까워서 그런지 바다에 비릿한 냄새는 아직 안나지만 그래도 집말고 전혀 다른 곳으로 !! 뿅 옴


버스랑 지하철을 이용했는데 생각외로 그리 멀지 않습니다. :) 버스가 40분 지하철이 20분정도 1시간이면 차이나타운 가네요 헐 ㅋㅋㅋㅋ



인천역 앞 이쁜 기차~



여러분이 찍는 문문



다른문 :) ㅎㅎㅎ 차들이 ㅋㅋㅋㅋ



점심 먹으려고 연경을 갔느데 사람이 !!!!! 요기서 20분정도 걸렸어요 ㅋㅋㅋㅋㅋ



이렇답니다.



찰진 찹쌀탕수육



백짜장... 안갈꺼야 ㅜㅜ 저랑은 입맛이 안맞네요.



월미도 에서 찍은 관광지도 ~ ㅎㅎㅎ



월미도에서 바라본 영종도 하늘이 참 이쁘네요 비가 올까같아 .



해수족욕을 할 수 있는 ㅋㅋㅋㅋ 데 애기들이 막 수영해요 ㅋㅋㅋㅋㅋ



윌미도 뒷산 에 있는 귀여운 미니언 돌맹이 ㅋㅋㅋㅋ



인근 가게 에서 귀여운 미니언 또 발견 !! 찰칵 !



이집 빨리 여기저기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레알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진짜루



딸기맛 살짝 녹아서 ... 꼭 바로 드세요 렝알 맛있 아니면 집에가서 냉장고에 10분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바싹한 신포 닭강정 :) ㅎㅎㅎ



종일 먹방을 찍고 집에가다가 턴해서 영화까지 봤습니다. - 서부전선 재미있다능 ㅋㅋㅋㅋㅋ


느낀 것은 너무 사람 많은 곳은 역시 난 너무 쥐약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 


멀미가 난다 우와와와오와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소문난 잔치에 먹을꺼 없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장 맛난거 크림빵 레알 꿀맛 다시 가면 많이 사서 집에 가져와서 나눠 먹어야겠어요 ㅎㅎㅎㅎㅎ



간만에 똥물이라도 바닷 바람도 쐐고


친구들 얼굴도 보고


맛난거 먹고



기분이 매우 좋은 하루였어요.





또 바다 보고 싶네요 ㅎㅎㅎㅎ (똥물도 바다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인큐 > 감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탄일기 18일차 - 연길반점  (0) 2015.10.01
감탄일기 17일차 - 붓먹, 찍먹??  (0) 2015.09.30
감탄일기 15일차 - 추석  (0) 2015.09.28
감탄일기 14일차 - 돌잔치  (0) 2015.09.27
감탄일기 13일차 - 행복지수  (0) 2015.09.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