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와 완전 시원하다


한강에 이런데가 있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한강 에서 치맥 - 닭강정맥 을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버스킹도 구경하고 ㅎㅎㅎㅎㅎ


아 이번주 끝나면 한강에서도 노상으로 맥주까기는 힘들듯


딱 이정도까지는 좋은데 넘 바람이 쓰리다.


경험치


1. 닭걱정은 안해두 된다 치킨집 파플렛음 넘친다.


2. 맥주는 인근 편의점에서 사와라, 혹은 지하철 편의점 ㅋㅋㅋㅋ 카드 계산가능 !!! ㅎㅎㅎㅎ 


3. 돋자리나 텐트를 준비해라. 완전 편함 ㅋㅋㅋㅋㅋㅋ


으앙 0ㅅ0 한친구가 가져와서 다행이지 맨땅에 앉아서 노닥거릴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애인이랑 둘이서 올 수 있길 ㅋㅋㅋㅋ


텐스를 사야하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