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짜 ...


서울 안에 이런 중국집이!!!


우와 


볶음밥 + 찹쌀 탕수육 딱 2개 시켰는데 둘이 먹으니깐 좋음 :) ㅎㅎㅎ



이래 보여도 진짜 맛있어요. 레알 5천원



쿼바로우 - 찹쌀탕수육 ... 우와


15000원


월요일 인천 차이나 타운에서 ... 못 느낌 중화요리 !!! 불불불 !!!!!


이게 볶은밥이고 이게 찹쌀탕수육이다 !!!! 꼭 또 가야지


볶음밥은 그 탱글탱글하게 밥알이 잘 볶이고 양념 또한 골고루 잘 베여서 계란 볶음밥이지만 진짜 맛이 기가 막힌다. :) 


또 찰쌀탕수육은 어떤가 얼마 안되 보이나? 성인 남성 2명이서 먹으면 ㅋㅋㅋ 뱃속에서 막 뿔어요 ㅋㅋㅋㅋㅋ


맛은 !! 새콤하면서 달콤하며 식감이 쫀득쫀득하니 떡고기 먹는 느낌으로 ㅎㅎㅎ 찰져요 ㅋㅋㅋㅋ



옆에서 양고기도 구워먹는데 꼭 칭따오랑 같이해서 먹어야징 :)



느낌이 화교분이 직접하는건지 :) 진짜 메뉴판부터 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


건대에 양꼬치 거리있는데 거기랑 비교해도 손색이 없네요 ㅎㅎㅎㅎ



회현역 4번출구 앞 연길반점 굿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