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남그남 ... 남남커플... 


스페셜 미션으로 클럽가기로 인해서 ... 놀란 가슴을 부여잡고 


드디어 그와 만남 :)


두런두런 서로에 대해서 대화하고 


그 친구가 아는 곳으로 가는데 0ㅅ0


... 어익후 문을 닫고 10월 중에 재.개.장. 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후딱 다른 곳을 향해 갔습니다.


:)


그래서 ... 코쿤을 가게 됐는데 ... 공간이 미어 터질 정도로 사람이 많군요...


전 신기해서 여기저기 싸돌아 다니기 시작 !!


우와 노래 좋고 :)


(하지만 ... 사람의 대부분은 ..... ㅠㅠ)


하 ... 


그렇게 신나게 노래 듣고 지쳐서 앉으니 0ㅅ0 와서 요기는 앉으면 안된다고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관계자분 :) ㅎㅎ


그래서 조금 쉬려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ㅎㅎㅎㅎ


음료도 하나 사먹고 :)


그렇게 왔다갔다는 하다가 :)


다음날 아침 ... 을 맞이하면서 


둘은 다음을 기약하며 섭섭한 마음을 않고 집으로 갔습니다. :00




아 ... 첫 경험은 신기합니다.


이런 곳이었다니 귀에 이명이 팍팍 들리지만


언제 또 가게 될지 모르겠지만


재미있었어요. ㅎㅎㅎㅎㅎ


신나 완전 신나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