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연 순서 김동우 오프닝 - 복면가왕 - 스피치 - 댄스의리 - 버스킹 - 스피치 - 연극 순 + 덕수쌤 이야기


오프닝으로 강동우 군의 노래로 시작 :) 

아 아름다운 선율 ~ 호호호 기타치면서 노래하는거 엄청 어려운데 잘하더라고요. ")

다음 순서 복면가왕 :) 오프닝 ㅎㅎㅎ

첫 투표에서 떨어진 두분 ㅎㅎㅎ


복면가왕은 하얀이 나오는거보고 아 하얀이네 ㅋㅋㅋㅋㅋㅋ 

해서 신기하기도하고 웃기기도 했습니다. 노래를 들으면 다들 노래를 잘해서 준비 많이 들 했구나 다음 학기에는 나도 무대에 서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아 쉽게도 이때는 동영상을 찍지를 못했네요. ㅜㅜ


대망의 스피치 !

1번 주자 버스 덕후 훈배 !!! 

본인 이야기를 진솔하게 그리고 자기 희망 직업이 버스기사에 대해 그리고 가장 신기한 버스 번호에 따른 !!! 노선 + 시간까지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말 재미있고 훌륭한 친구로 앞으로 버스로 꿈을 잘 이루어 나갈껍니다. :) 




사실 기억이 ... 심리학에 대해서 따로 만나서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P

제정신에서요 ㅋㅋㅋㅋ


외모와 일치하는 마음으로 봉사를하는 강시율군 ㅎㅎㅎ 봉사라는게 쉽게 다가서면 안되고 많은 준비와 단단한 마음가짐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몸은 아프지만 사랑의 힘으로 이겨내고 있는 영선양 늘 특별한 날이 되도록 잘 살것같아요. 누군지 부럽다 ㅋㅋㅋㅋㅋ



2부 연사 유민영군 나랑 동갑인지라 동질감도 있지만 사실 따로 만나서 이야기 할 수 있는 기회가 별로 없어서 많이 아쉬웠는데 이렇게 스피치로 만나니 새롭기도하고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같다. 앞으로도 일 잘 다니면서 열대 활동 잘 했음 좋겠다. ㅎㅎㅎ

농민의 딸 ! 농산물에 대한 사랑이 물씬 느껴지고 앞으로 먹을때 한번 더 생각할께요. :0


만인의 연인 근우군 이제는 곧 떠나가겠지만 스피치에서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버스킹, 댄스으리, 연극3.0 3가지는 영상을 찍었지만 아직 업로드를 할 수가 없어서 여기엔 없네요.

버스킹 노래 즐겁게 잘 들었고 사람이 많아서 몇몇 만 뽑아서 노래했다는 것에 아쉬움이 있고 댄스으리는 피나는 연습이 눈에 보여서 놀라웠어요. ㅎㅎㅎ 연극은 사실 ... 보자마자 느낌이 와서 -ㅅ-;; 설마했는데 진짜 그래서 아 ... 태희는 참 이뻤는듯 ... 진짜 2시부터 7시까지 5시간 동안 즐겁게 웃으며 좋은 관람을 하고 좋은 영상도 많이 찍었습니다. 다음엔 더 준비를 해야겠어 ㅋㅋㅋㅋㅋ


밖에는 여러가지 사진들도 있고 또 프리마켓으로 기부금을 창출하려고 하기도하고 매거진도 있고 그래도 의리와 따뜻한 마음에 반해 조금 물건을 구매했습니다. 아 다음학기는 영화제를 하는데 또 어떤 작품들이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대미를 장식하는 열정stage 일정이 되어서 다행이 볼 수 있다는 것에 너무 감사하며 다음 학기에는 기회가 된다면 꼭 무대에 서고 싶습니다.


이만 줄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