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림온][구경꾼][문화예술][후기쓰기][정기적모임갖기]


2016년 2월 15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내용




목련화 : 춤 교육을 하고 싶다. 무용단, 장애인 무용 지도자 집중교육 :) 지금까지 계속해서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졸업 후 그동안 꿈꿨던 것을 도전을 계속해서 하고있다. 

이정원 : 공연기획에 관한 전반적인 인을 하고싶다. 뮤직컬이나 기타 공연들을 매우 좋아해서 주기적으로 보고있으며 무대위가 아닌 무대뒤에서 일하고 싶다. 전에 아르바이트로 일도 해보았습니다. 

윤상희 : 의상디자인을 하고 싶다. 옷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관련 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이재호 :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그림 그리는 학과를 만들어서 진행중입니다. 표현해볼과. 군대가기전 어려가지 계획을 세우고 꾸준히 실천하고 싶습니다.

김학래 : 북큐레이터를 하고 싶습니다. 책을 엮어서 소개하고 좋은 책을 널리 알리고 싶다. 책에 관한 일을 하고 싶습니다.

이후 다시금 만나서 무엇을 하고 있나 보기로 했었어요.
강시율 : 영화감독 때문에 열대에 들어왔었습니다. 

느낀점

생각을 해보기전, 행동을하기전, 아무것도 확정된 것이 없다. 계속해서 해보고 노력해야한다. 문득 왜 생각을 해보지 않고 시도도 안해보고 절망했는지 알 수 있다. 계속 된 실패와 주의에 실패할 꺼라는 기대에 내가 스스로 지고 시작을 했다. 무엇이든 바로바로 시작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바로해야한다. 또 만날줄 알고 같이 쓰려고했더니 많은 기억이 사라졌다. 그래도 학우들이 무슨일을 하고 싶어하고 어떻게 하고있는지는 지속적인 만남을 모두가 하진 않았지만 종종 연락을 통해서 서로 어떻게 사는지 보았다. 다들 한번 이야기 한 것들이라 그런지 하나씩 지켜가면서 성장하고 있었다. 다시금 만날 수 있길 바라며 아디오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