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활동 개요


2016-02-29 19:53 ~ 2016-05-10 23:59


카카오톡 채팅방!


활동 동기


우리는 웃음을 필요요 한다.

나도 그렇다.

그러니 개드립을 쳐보자.!




활동 내용








모여서 재미있는 사진을 보거나 말도 안되는 개드립을 함.

하루하루 피식하고 지나감.



느낀점


찰진 드립이 초반에 터졌지만 늘상 웃을순 없나보다. 그래도 소소하게 웃음과 삶에 쉼표를 찍었다. 확실한 것은 오프라인, 온라인으로 아는 정도에 따라서 우리는 이야기하는 것에 얼마나 낄 수 있는가? 에 대한 차이를 느꼈다. 한번이라도 모여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가 있었다면 훨씬 더 재미있게 한학기를 보냈을 텐데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서로 아는 사람들 끼리만 이야기를 하고 드립을 치지 전혀 모르거나 하는 사람들은 보기만 한다. 모두 참여하긴 힘들었지만 그래도 소소하게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 또 다음학기는 어떻게 될지 조금 기대중이다.



이야기를 하는 것은 나를 그리고 상대방을 알아가는데 도움이 된다. 적절한 드립은 삶에 좋은 윤활유 이다. 계속해서 연구하고 발전한다면 전문드립러가 되어 많은 상황에서 보다 긍정적으로 일을 진행시킬 수 있을 것이라 사료된다. 전문 드립러는 지향하지 않지만 드립은 조금조금씩 늘려나갈 필요성을 알게되었다. 직업적으로는 아니다. 그러나 나는 드립을 사랑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