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Q. 활동 개요(날짜, 장소)

9월 5일 월요일 19-22시

열정대학 공존

Q. 활동 동기

보드게임을 즐기자!!

Q. 활동 내용(사진 3장 이상/활동 내용 글 포함)




오랜만에 보드게임을 쿨럭 하게 되었다. 라스베가스 > 텔레스트레이션-스케치북 > 코드네임 순으로 게임이 진행되었다. 
먼저 라스베가스 


주사위를 굴려 주사위 갯수 높은 순서대로 걸린 돈을 가져가고 최종적으로 가장 많은 금액을 가진 사람이 1등이 되는게임!!! ... 첫판에서 의도치 안게 10만원을 획득 해서 다니엘과 함께 공동 1등으로 게임 끝 !!! 주사위라는 운이라는 요소를 써야하는 게임이면서 동시에 눈치도 잘 봐야하는 게임이라서 사람이 많으면 하기점점 어려워지는 게임이다. 심지어 룰도 약간 변경해서 다들 머리가 터질라했음. :)

텔레스트레이션-스케치북


당신에 상상력은 어디까지 인가요? 이거 전에 19금으로 했었다고 ... 해본 친구가 이야기 해줬다. 이건 완전 산넘어 산 같이 얼마나 언어가 와전 될 수 있는지 알 수 있었다. 다들 상상력이 풍부하면서 설명도 잘 함 :) ㅋㅋㅋㅋ 엠티같은데서 스케치북을 가지고 해도 좋을듯싶다. :) 

코드네임


정말 눈치와 머리가 터질 수 있는 게임. 맞추는 사람보다 문제를 내는 리더의 역할이 굉장히 크다. 잘못 이야기 하면 한턴만에 게임에 질 수 있다. 리더를 여러번 하면 사물을 묶어서 이야기 하는 능력이 점점 올라갈듯 싶다. 다른 게임들도 많았는데 아쉽게도 시간이 다 되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가야지 :)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이 굉장히 즐거운 일인데 게임이 같이하면 더욱 더 재미있을 수 있다는 것을 새삼 다시 확인하는 자리였다. 특히나 보드게임을 사랑하고 즐길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라면 더욱 더 재미가 두배 세배 늘어난다. 이 재미를 느끼는 시간은 굉장히 빨리지나가며 프랜드쉽을 굉장히 빨리 쌓을 수 있다. 게임을 하나두개 정돈 알고 있거나 갖고있다면 언제나 즐길 수 있는 사람으로 준비된 사람이 될 듯싶다. 또 하고싶다. 보드게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