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Q. 활동 개요(날짜, 장소)

8월 26일 12:00-19:30
8월 29일 12:00-19:30
8월 31일 14:00-18:30

장소 열정스투디움

Q. 활동 동기

중2에 개봉. 군대입대했을때 끝난 해리포터 엄청 좋아했는데 못 것이 너무 아쉬웠다. 책이라는 것을 꾸준히 보게 만들어준 내 좋은 책친구. :) 그 끝을 보고 싶다.

Q. 활동 내용(사진 3장 이상/활동 내용 글 포함)




해리포터 뮤비 데이 ... 이거 어떻게 만드는겨?




일용할 양식과 영화시작!



신난다 !!! 끝났다!!!!!

1-3편은 금요일 타로상담 과목을 내가 만들어서 1편을 조금 보고, 3편을 뒤를 봤다. 1-3은 다시 봐야지. 이후 모든 일정에 참여했다. 와 영화보는 것도 생각외로 힘든 일이라는 것을 새삼 깨달았다. 내 버킷에 있는 해리포터 전편 보기를 만들어준 지은이에게 너무 고맙다. 생각만 했지 어떻게 해야할지 해결법을 탐색조차 안했다. (버킷...이라며 ... ;;) 우선수위에 밀려서 저 끝에 있던 버킷이었는데... 기적적으로 먼저 끝났다. 그 기쁨은 위 사진으로 표현이 될 듯싶다. 한 사람에 일대기를 볼 수 있는 영화는 얼마나 있을까? 어린 소년이 어른이 되어가는 모습을 쭉 보는 것이 참으로 인상깊었다. (그런 면에서 스타워즈도 보고싶다.) 사람은 많은 고난이 주어지고 그것을 극복해 나감에 따라 조금씩 나를 완성해 간다. 재미로 시작은 한 영화보기 이지만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마법의 세계이지만 영화에서 주는 많은 교훈들은 내 삶에 남아있을 것이다. 친구들과 우정, 순수한 사랑, 힘에 대한 내적 갈등. 엄청난 블록버스터 영화지만 책에 있는 것을 모두 담아내지 못했지만 우리에게 물음표와 느낌표, 마침표를 선물해 주었기에 나는 해리포터에게 고맙다. 그리고 사랑한다. 또 나올 신비한동물들이나 이후 이야기도 보고싶다. 헤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