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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활동 개요(날짜, 장소)


2015년 12월 8일 오후 7시 언저리


열정대학


우리는 우리 강점을 찾기위해 이곳에 왔다!


Q. 2교시 : 부모의 특성을 반영하는 극적인 장면과 빛나 보이는 때, 때로 내 부모가 아니라고 거부하고 싶었던 기억들을 정리해서 쓰고, 그에 따른 부모의 기질적 특성 작성하기


극적인 장면


사업을 하지 않으신다고 하시곤 결국 사업을 다시 사시는 아버지.

외할머니가 아프셔서 꾹꾹히 병수발 하는 어머니.

하지만 서로 의사소통을 잘 이루어지지 않는 부모님


가장 빛나보일때


아침에 제시간에 항상 일어나살때

자신만에 목표를 세우고 결국 이루어 내실때

본인이 피해를 감수하고 더 많은 사람을 도와주실때


거부하고 싶은기억


불가한 일이 발생하면 두려움에 싸여 경직 될때

이야기를 할때 상대방을 생각하지 않고 이야기 할때

감정에 취우쳐 상처주고받는 말을 할때


힘쓰기, 헌신적, 친화력, 책임감, 책일기, 절제하기. 저축하기, 재테크하기, 인내하기, 성실함, 봉사하기, 베풀기, 배려하기, 문제 해결하기, 도구 활용하기, 균형잡기, 공감하기, 개방적사고


Q. 2교시 : 부모의 기질적 특성을 바탕으로 나의 모습과 관련된 유사장면을 써보고, 그에 따라 발견된 나의 기질적 특성 쓰기


처음 만난 사람들에게도 친밀하게 다가가는 모습

문제 해결 시 다양한 방법들로 시도하는 모습

끝까지 인내해서 문제들을 해결하는 모습


헌신적, 친화력, 책임감, 책읽기, 저축하기, 재테크하기, 인내하기 성실함, 베풀기, 배려하기, 문제 해결하기, 균형잡기, 공감하기, 개방적사고


Q. 3교시 : 욕망 정리해보고, 유사욕망이 맞는지 아닌지 점검하기


1. 맛집 탐방

2. 미친듯 연애하기

3. 익스트림 스포츠 즐기기

4. 무대에서 강연하기

5. 글쓰기

6. 전국 일주하기

7. 세계 여행하기

8. 아무것도 안하기


1. 평생두고 할만하다.

2.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해야한다.

5. 글쓰기를 함으로 내가 다라지고 있는 것을 보고 계속 성장한다.


Q. 3교시 : 욕망 손질하기(욕망과 하고 싶은 이유, 예상되는 어려움 쓰기)

1. 맛집탐방
세상엔 아직 먹어보지 못한 맛난것들이 많다.
비용, 거리, 시간

2. 연애 
내가 누구든 만날 수 있는 사람이 되야할까? 스스로에대한 의문을 조금씩 해겨하자.

5. 글쓰기
꾸준히 그냥 쓰도록 노력해야한다. 번개 처럼 쓸 수 없다.

Q. 3교시 : 욕망을 직접 시도해 본적이 있다면 경험과 느낀점을 쓰고, 없다면 일주일 내로 할 수 있는 행동 적어보기


1. 올해 차이나타운, 이태원, 홍대, 신촌 등 번화가를 돌면서 음식점을 다녀보고있다.


2. 이하 생략


3. 블로그에 오행일기나 열대과목들이나 기타 활동을 조금씩 올리고 있다. 그리고 매일 일기를 쓰고있다.


Q. 3교시 : 비전 퀘스트(욕망을 달성해 앞으로 일어날 멋진 장면) 정리하고, 욕망을 통해 발견된 나의 기질적 특성 쓰기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즐긴다. 글을 써서 나를 돌아보고 정리하고 나눈다.


개방적 사고, 기록하기, 도전적, 맛 평가하기, 사색하기, 수집하기, 실행하기, 실험하기, 알리기, 유머, 조사하기, 추진하기, 친화력, 활동적, 


Q. 활동 후 느낀점(단체 사진 포함)


타르트를 사갔는데 친구들이 많이 좋아하네요. :) 앗 특성 !! 베풀기 발동 !!!!!

이집 타르트 사실 처음 사갔는데 왕 맛있습니다.

다음 2차 분석은 어떻게 될런지 ...

이번에 숫자가 DNA랑 욕망이 가장 높게 나와서 신기하기도 했고

나침판에서 해야하는 5가지 특성? 나온거랑도 비교하니 오호 이런구나 싶기도하고요.

다음 분석들도 기대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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