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429


W.O.D


"Tabata Something Else" 

Complete 32 intervals of 20 seconds of work followed by ten seconds of rest 

where the first 8 intervals are pull-ups, 

the second 8 are push-ups, 

the third 8 intervals are sit-ups, 

and finally, the last 8 intervals are squats. 

There is no rest between exercises. 

[출처] 2015.04.29 WOD (크로스핏 무도) |작성자 CF 진무광


기록


BAND AND Tuck Up 


310 개 :)


작년에 나왔던건 안 한듯 ㅋㅋㅋ




지옥문 열고 ...


지옥 구경하고 왔어요.


ㅜㅜ 스쿼트하는데 왜이렇게 더 앉으라고하는건지


나는 다 앉은거 같은데 ㅠㅠ


끝나고 나니 ... 떡실신


별로 내일 운동을 하기가 싫다.


멘탈 + 몸 회복을 위해 놀러 ㅋㅋ 흐흐


문제는 지금 살은 안빠지고 왜 더 찐거같음 -ㅅ-;;


도대체 뭐지 ㅎㅎㅎㅎ


저 탄수화물을 또 시작해야 할 듯 싶군요.


요기까지 :)


하 타바타 박사 -ㄱ- 좋은 상대였음.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