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2학기][열정대학][그남그녀][하지만나는그남그남][이녀석승호]


Q. 활동개요


일시 : 2016년 3월 10일

장소 : 고양시 600년 전시관


일시 : 2016년 3월 17일

장소 : 고양시 킨텍스 보안안보박람회

 

일시 : 2016년 3월 26일

장소 : 숙대입구역 인근 고기부페!!


Q. 활동동기


하 좋은 시절은 갔습니다. 또 다른 인연을 찾으려 왔지만 이런 인연이 닿았네요. - 지나가던 봄 총각


일시 : 2016년 3월 10일

장소 : 고양시 600년 전시관







 


보안박람회를 가려했지만 일주일이나 일찍와서 고양시 600년 기념 전시관을 가기로 했습니다. 별 생각 없이 갔지만 의외로 상당히 의미가 있는 전시관이더라고요. 고양시민으로 전혀 몰랐던 내용들도 있고 (기차역이나 기타 지역이야기) 우리지역에서 누군가 오면 아무때나 데려갈 수 있는 무료 상설전시관이 이정도 수준일 줄은 몰랐다. 다음에도 다른 사람이 온다면 데려가도 좋을듯 싶다. :)






일시 : 2016년 3월 17일

장소 : 고양시 킨텍스 보안안보박람회









승호가 원했던 !! 안보보안박람회 일주일만에 다시금 왔다. 난 도착해선 전시장을 한바퀴 돌고 그냥 구석 카페에 앉아서 기달렸다. 가끔 미모의 안내양들이 있어서 구경은 했지만 나에겐 별로 였다. 그래도 cctv나 기타 보안에 대한 것은 다양하게 볼 수 있었단 점은 의미는 있었다.






일시 : 2016년 3월 26일

장소 : 숙대입구역 인근 고기부페!!












마지막 여정 고기부페! 숙대입구역 인근에 있는 고기부페집을 가게 되었다. 저렴한건 삼겹살이거나 양념갈비만 먹을 수 있었지만 우린 조금이라도 돈을 더 내고 두종류 모두 먹기로했다. (사실 이런저런 종류가 많은 고기부페보다 난 이게 더 좋다. 고기질도 낫고, 고르는 귀찮음도 적다.) 계속해서 불판에 올라가는 고기들 우리는 계속해서 수다를 떨면서 먹었다. 이번이 마지막이라니 처음 포기할까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이렇게 무사히 마치게 될 줄 몰랐다. 다음 학기에도 또 할 수 있을지 모르겠으나 이번엔 참 다행이다.






Q. 느낀점


​그남그녀 애증에 그남그녀!!! 매 학기마다 했었고, 3번 신청해서 2번 그남그남이 되었었다. 아 신이시여!!! (그래서 그런지 그냥 사람보면 친해지려고 하는걸까?) 이번에도 그남이 되어서 눈물을 흘리며 승호와 만나면서 어떻게 진행 할지 고민했지만 그대로 진행하게 되었다. 생각 외로 순탄하게 진행이 되어서 0ㅅ0 좋은 동생 한명 늘어났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되었다.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있고, 본인에 꿈을 찾으려 하는 동생들을 보면 응원하고 싶다. 이번에 그남그남?이 아주 최악은 아니였다는게 참 위로가 되고 승호가 잘 됐으면 좋겠다. 열정대학을 하면 계속 보겠지만 이 인연이 계속되길 바란다.






Q. 이 분야를 직업으로 삼고 싶습니까?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남그남 이라는 것을하니 누군가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이야기한다는 것이 상당히 좋은 일임을 한번 더 확인하게 되었다. 과연 내가 전혀 모르는 다른 사람을 만나서 이렇게 이야기를 잘 하고 듣게 된게 얼마나 됐을까? 원래 이랬을 이유는 없었지만 사실 어릴 때부터 어른들 말씀하시는데 끼어드는게 아니라고 하면서 무시당했던 기억이 문득난다. 도대체 어리다고 말도 못하게 하면서 넌 하고 싶은게 없냐는 소리를 하거나 생각이 없냐는 소리를 하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그들은 참 한심했다. 동물이지만 동물적으로만 살지 않게끔 도와 줄 수 있다면 기꺼이 난 시간을 쓸 것이다.



여러분은 ♥를 만들 수 있는 위대한 분들입니다. 사랑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