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2학기][열정대학][4/23(토) 우리가 만드는 무대, 네 번째 열정Stage!]




강연 내용과 느낀점

복면가왕, 댄스으리, 열정극단, 다큐 3주.

유혜현, 이주은, 안상진, 배민수, 강종원, 이채윤

스피치

그리고 히든 댄서 강민지

밖에선 도도학과 표현해볼과 + 타로학과

하 저번학기 때에는 다리가 다쳐서 반깁스를 하고 쩔뚝거리면서 왔는데요. 이번엔 두다리 잘 써서 와서 너무 기쁩니다. 먼저 타로학과 너무 필이 안왔어요. 아이들에게 해주는데 영 느낌이 없어서 사실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 결국 a/s를 해주는 걸로 혼자 합의를 봤습니다. 이후 기타등등 메세지를 오는것을 보고 생각을 해봐야죠. :) 다음 3개월간에 고생이 녹아들어간 메인무대! 복면가왕은 제가 거의 2달내내 열대에 붙어있어서 열심히 가면 만드는거 쓱 보고 가기도 하고 그랬죠. 다들 열심히 준비했구나. 나오는 친구들 안알려주고 :) 아이들이 이렇게 노래실력이 뛰어난지 몰랐네요. 우리 귀요미 성환이 보고 빵텨졌고요. 댄스으리 과연 으리으리한 과목이군요. 이게 3번 만나서 맞춰본거라니 무섭습니다. 플레쉬몹도 하고 스테이지도 준비하느라 엄청 고생했을텐데 제가 찍은 영상으로 위로가 됬으면 좋겠어요. 다큐 3주. 요런 깜찍이들 이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뭐든 기록이라는게 중요하죠. 또 한가지가 남아가는 거니깐요. 열정극단, 이번엔 확실히 다른사람이 썼다는게 티가 확나내요. 제스타일에 도 맞는 극이라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사실 내가 관심이 있어서 그런것일수도 있고요) 스피치로 우리 딸 혷이 한복을 입고 오다니 하기전에 프리허그도 하고요. 계속해서 해답을 찾아가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도도학과, 민영이의 그녀 주은양 이번에도 나 또 성실구매했어요. 그런데 그런 다양한 도전을 했다니 대단해요. 다음은 히말라야 ? 일까요? 야동에 남자 귀요미 상진찡 당신에 욕망을 믿습니다. 저도 더 욕망해야겠어요. :) 배민수군은 스피치에서 처음본거 같아요. 보니 졸업생이더라고요. 언젠가 만나게 되겠죠? MC도 엄청 떨렸을텐데 고생했어요. 당신에 기록에 힘이 되길 바래요. 깡 깡 ! 선생 스토리텔러 !! 당신은 히말라야!!! 이채윤 채윤 그녀, 대전여왕, 삶에 조각을 퍼즐로 그렇게 하나씩 채워나가요. :) 잇힝

하. 우리 귀요미를 이제 못 보다니 아쉽습니다. 아디오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