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열정대학][2016-3학기][타로학과][[토킹존][청춘콘서트와 함께 하는][청춘박람회]

Q. 활동 개요(날짜, 장소)

2016년 5월 21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장소 서울 시청광장 부근 부스 - 맥도날드앞


Q. 활동 동기

박람회를 통해서 청년들과 소통하자. 배운타로를 활용해보자.

Q. 활동 내용(사진 3장 이상/활동 내용 글 포함)



준비중입니다. 로딩 중 ....



법륜 스님~ ♡



푸드 트럭!! 서울 트럭!!



냠냠냠



...



사람들이 온다 2명이서 고고



사람안에서 말고 뒤로도 쭉있었어요.


크릉 저렇게 내가 점을 보고 있었구나...



Q. 느낀점

말로써 먹고산다는 게 왜 힘들까했다. 이번 기회에 참으로 이야기로써 다른 이익을 췬한다는 것이 매우 힘든점임을 알게되었다. 말로써 듣는 것보단 난 경험적으로 체험하는 게 확실히 더 선호한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와서 타로를 볼까했다. 점을 보는데 계속해서 뒤로 줄을 서있는 사람들 힐끔 보는데 굉장히 많은 눈들이 나를 보고있다. 이래서 자리를 잡고 안에서 하는 거구나. 날씨도 아주 덟고 미세먼지도 농도가 짙었지만 큰 사고없이 마무리가 되어 기분이좋다. 다음엔 좋아요 하면 천원 안하면 3천원정도를 받아도 충분할 듯 싶다. 내가 보는 점에대한 믿음은 내가 먼저이고 그다음이 내담자다. 꼭 믿음을 줘야한다. 결론을 내어주고 때를 기다리게 하라. 계속해서 질문을 하는 사람들을 보면 지금 불안한 사람들이 많다. 왜 불안한까? 결정에 대한 자신감, 즉 믿음이 없어서 그렇다. 그 믿음에 씨앗을 주는게 내일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존재에 대한 이유가 있으며 그것을 만들어가는 것이 인생인듯 싶다. 종일 고생한 다른팀원들이랑 모여서 밥이라도 먹어야겠다. :) 

Q. 과목을 통해 바라 본 자신의 기질은 무엇입니까(중복 가능)?

성취지향적인, 실용적인, 재치있는, 효과적인, 프로페셔널한, 전문가적인, 자기 신뢰적인, 눈치 빠른


Q. 이 분야를 직업으로 삼고 싶습니까?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부업으로 딱하면 좋을듯 싶다.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접점도 만들 수 있다. 다양한 경험들을 간접적으로 접한다. 그것은 쌓인다. 내 시야가 점점 더 트일 것이다. 하면 할 수록 나에게 이익이 된다. 마음적으로나 금전적으로나 아주 좋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금 도전을 해야겠다. 꾸준히 할 수 있는 방안이 무엇일지 고민도 해봐야겠다. :)






반응형

+ Recent posts